카멜레온 > 자유게시판40 > 캐나다 어학연수 POWEILL RIVER - CAMBER COLLEGE(캠버컬리지)어학원
 

 

기타지역

 
작성일 : 13-07-09 13:28
캐나다 어학연수 POWEILL RIVER - CAMBER COLLEGE(캠버컬리지)어학원
 글쓴이 : 유학그리기
조회 : 955  
 
       
 
 어학원명
 Camber college -Powell river
 정원
 100이하
 사이트
 주소
 Suite 204 - 4750 Joyce Street, Powell River, BC V8A 3B6 Canada
 전화번호
 1-(604)-485-5115
 
 어학원설명
Camber collegePower River 아름 다운 항구 도시 파월리버는 바다가 보이고, 산과 호수로 둘러쌓여 있는 육지의 일부분 입니다.선샤인 코스트의 진주라고 불리우는 이 곳은 일년 중 가장 햇빛이 많이 내리 쬐는 좋은 날씨를 자랑하는 곳입니다. 밤에는 별들도 크고, 아주 많이 잘 보이는 곳이죠.모든 액티비티들이 이 자연과 함께 더불어 이루어집니다.비행기로 약 30분 걸리는 이 곳, 밴쿠버에서 비행기 또는 버스와 페리를 이용하여 올 수 있습니다. 버스와 페리를 이용 할 시에는 약 6시간 소요가 됩니다.파웰리버에서 코목스와 빅토리아까지도 갈 수 있으며, 토피노 여행도 캠버 컬리지를 통하여 다녀올 수도 있습니다.밴쿠버에서 떨어져 있기 때문에 안전한 작은 도시입니다. 파월리버의 장점인 잘 조성이 된 커뮤니티를 보아도 사람들의 유대감이며, 친절함에 모두 안주하게 되죠. 한 번 발을 닿게 되면 평생 기억에 남는 장소입니다.
 
 
 특징
1. 소규모의 학교입니다. - 한 반에 약 8~10명정도가 보통이죠.
2. 영어 온리 (English Only) 규칙이 강하게 이루어 지는 곳입니다.
3. 가족같은 분위기의 학교입니다. - 선생님들과 직원들이 아주 친절하게 대해줍니다.
4. 최소 2년 이상의 ESL경험이 있는 자격있는 선생님들만 모여 있습니다.
5. 다국적 학교입니다. - 한국학생들 뿐만 아니라 일본, 멕시코, 브라질, 스페인, 프랑스, 이탈리아, 스위스, 그리고 독일 학생들이 공부하러 옵니다.
6. 풍부하고 다양한 액티비티가 매일 있습니다. - 자연환경이 완벽하기 때문에 가능 한 곳입니다. (, 여름, 가을, 겨울 모두 가능한 액티비티)
7. 쾌적한 환경의 학교입니다. - 넓은 교실, 핑퐁 테이블과 포켓볼 테이블, 그리고 TV와 카라오케와 편안한 소파가 있는 학생 라운지, 넓은 컴퓨터 실, 간이 부엌과 Vending Machine 이 있어서 편리한 학생 생활이 가능합니다.
 
 커리큘럼
1.아카데믹 잉글리쉬 - Academic English
Full-time: 23시간/주당 9:00~15:10 (~) 9:00~12:00 ()
Part-time: 15시간/주당 9:00~12:00 (~)
Intensive: 30시간/주당 9:00~16:00 (~)
문법과 회화 위주의 수업으로, 리스닝, 리딩 스킬도 강화.
오후 선택 수업으로 TOEFL, TOEIC, IELTS수업도 들을 수 있습니다.
레벨 : AE1~5
  :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2.비즈니스 잉글리쉬 - Business English
Full-time: 23시간/주당 9:00~15:10 (~) 9:00~12:00 ()
아카데믹 잉글리쉬의 과정을 더 강화하여 전문 비즈니스와 관련한 기초를 배우는 과정입니다. 베테랑 선생님의 지도하에 이루어 집니다.
 
 
3.인턴쉽 프로그램 - Study & Work
무급 & 유급이 가능하며, 기간에 따라 달라집니다.
16 주 영어 공부 + 16주 미만 인턴쉽
24 주 영어 공부 + 24주 미만 인턴쉽
인턴쉽은 영어를 공부하는 시간보다 많아서는 안됩니다.
자격: 19세 이상, 영문 이력서, 레벨 AE3 이상, TOEIC 700이상이면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전문 인턴쉽 회사가 무급 또는 유급 인턴쉽을 찾아 드립니다
 
 
4.캠브리지 - Cambridge courses
FCE - First Certificate in English
CAE - Certificate in Advanced English
BEC - Business English Certificate
레벨 : 중급부터 가능합니다.
캠브리지 수업은 모두 오후에 선택 과목으로 제공되며, 캠브리지 선생님의 extra과제물과 함께 진행이 됩니다.
 
5.고등학교 진학 프로그램 - Bridge program
School District 47 (공립 학교)Brooks Secondary 학교와 함께 진학 프로그램을 하고 있습니다. Grade 10~12까지 있으며, 고등학교에 입학 전에 캠버 컬리지에서 1~3달 정도 영어를 공부하시게 됩니다.
 
6.주니어 캠프 - Summer & Winter Camp
Summer Camp - 78월 사이에서 2~8주까지 가능합니다.
Winter Camp - 12월 사이에서 2~8주까지 가능합니다.
 
7.스쿠버 다이빙 - Scuba Diving
2주 코스: Open water license from PADI
3개월 코스: Diving Master license from PADI
6개월 코스: Instructor license from PADI
모든 자격증은 PADI 에서 직접 제공 되는 것이며, 시험을 통과를 해야만 발급이 됩니다.
 
8.부모 동반 유학
부모와 함께 유학을 오는 상태를 말하며, 아이는 나이에 따라 초등학교 또는 고등학교로 진학, 부모는 캠버 컬리지에서 공부를 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Warning: Unknown: write failed: Disk quota exceeded (122) in Unknown on line 0

Warning: Unknown: Failed to write session data (files). Please verify that the current setting of session.save_path is correct (../data/session) in Unknown on line 0